장르 넘나드는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의 미국
LA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
(Malbon Golf)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
(Budweiser)’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말본골프는 경계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협업을 펼치는 것으로 유명한데
, 이번에는 버드와이저와 손을 잡았다
. 버드와이저와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 2020년에 첫 협업을 한데 이어
,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이다
. 1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 태생의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킹 오브 비어
(King of Beers)’ 슬로건 아래 아메리칸 라거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
말본골프와 버드와이저의 만남은 혁신과 창의성을 추구하는 양사의 철학이 공유된 협업이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
. 파티
, 음악
, 패션 등을 넘나들며 자유
, 도전정신
, 열정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버드와이저와 골프문화를 존중하면서도 정형화된 실루엣
, 컬러를 탈피해 독창적 스타일을 제시하는 말본골프 철학이 맞닿아 특별한 패션아이템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
‘말본골프
X버드와이저’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상징인 심볼 컬러
, 로고 등 디테일의 상호 유기적인 조화가 눈길을 끈다
. 레드
, 블랙 컬러와 왕관 장식 등 버드와이저 브랜딩에 말본골프 레터링 로고
, 그린 컬러의 절묘한 조합은 양사의 협업 컬렉션임을 은유적이고
, 세련되게 풀었다
. 전반적으로 복잡한 디자인을 절제하고
, 정제된 클래식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로서 말본골프의 철학을 잘 담은 것도 특징이다
.
‘말본골프
X 버드와이저 협업 컬렉션’은 맨투맨
, 반집업 아노락 자켓
, 티셔츠
, 니트 가디건
, 모자
, 헤드커버 등 총
18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을 달리해 총
3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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