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 기간 동안 약 700명의 글로벌 업계 관계자 방문...‘성공적인 첫 참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이 창사 이래 첫 참가한
CES 2024에서
‘K뷰티테크
’ 인기몰이에 나서며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 태국과 카타르 총판 계약을 마무리하며 새해 글로벌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했다
.
에이피알은
CES 2024 내 자사 부스에
4일간 약
7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찾아와 대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
주로 뷰티 및 유통
, 플랫폼 업계 관계자인 이들은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 뷰티 디바이스에 적용된 뷰티 테크 기술에 큰 관심을 보였다
. 국가별로는 미국 외에도 캐나다
, 멕시코
, 인도
, 유럽
, 아프리카 등 다양한 국가의 관계자들이 부스를 찾았다
.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베네시안 엑스포홀
(Venetian Expo Hall)에 부스를 차린 에이피알은 지난해
10월 국내 출시한
‘부스터 프로
’를 비롯
, 더마
EMS, 유쎄라딥샷
, ATS에어샷
, 부스터힐러
, 아이샷
, 바디샷 등의 기존 제품과 에이피알이 준비 중인 신형 뷰티 디바이스 및 고출력 전문 장비 등 신제품의 실물 모형 등을 전시했다
.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제품은 역시 차세대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였다
. 부스터 프로는 에이피알이 그간 쌓은 기술 노하우와 고객 피드백을 모아 개발한 제품인 만큼
, 관계자들 역시 피부 접촉 센서
, 배터리 잔량 표시
, 사용 시간 표시 등 고객 편의 기능에 만족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 특히 모드별로 변하는
LED 컬러 등 디자인 적인 부분에도 만족감을 표시했다
.
또한 에이피알은
CES를 전후해 논의를 이어가던 태국과 카타르의 총판과 계약을 마무리하며 추가적인 글로벌 판로 개척에도 성공했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뷰티테크를 향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전방위한 관심도 상승이 부스 흥행으로 이어졌다
”며
“지속적인 혁신 제품 론칭과 제품 판로 개척
, 안정적인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해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뷰티테크 성공 경험을 전파하는 기업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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