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메이크힐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 리뉴얼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3-14 09:18

귀찮은 클렌징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세정력, 사용감, 피부 보습 효과 개선

사진제공=메이크힐
사진제공=메이크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포인트 리무버 패드인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필로소프트’는 메이크힐의 클렌징 라인으로,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니즈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새롭게 리뉴얼된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는 귀찮은 클렌징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세정력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오일 클렌징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리무버 패드 사용만으로도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것처럼 깨끗한 세정력을 누릴 수 있도록 기존 제품보다 세정력을 강화했으며, 세안 후 미끈거림이 남지 않는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용감 또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필로소프트 원패스 리무버 패드의 리뉴얼 출시는 메이크힐 라인업을 확장해가는 동시에, 간편한 사용법과 우수한 효과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 단계까지 메이크힐이 확실히 책임지겠다는 취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사용 편의성은 물론 탄탄한 제품력까지 갖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