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
(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
)는
2025년 리브랜딩을 맞이해 나나
(NANA)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2025년 캠페인 ‘
LE BOLD DÉBUT’를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 동시에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브랜드 리브랜딩 이후 첫 선을 보인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
(Heritage Sunday Collection)’도 출시했다고 밝혔다
.
배우 ‘나나’와 함께 한
2025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한다
. 2025년 브랜드 리브랜딩 컨셉을 적용해 확 바뀐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담았다
.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 영화 등 폭 넓은 영역을 넘나들고 있으며
, 특유의 세련미와 당당함
, 자신만의 취향이 확고한 패셔니스타로
2030 젊은 여성의 아이콘이다
. 이번 앰배서더 선정은 끊임없이 변화해온 나나의 필모그래피가 르꼬끄가 올해 새롭게 설정한 방향성
, 곧 생동감과 스타일리시함을 아우르는 ‘패션 스포츠’ 리브랜딩 컨셉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
이에
2025년 시즌을 여는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은 이전 대비 스포츠에 뿌리를 둔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스포티함과 개성을 확고하게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을 강화했다
. 우선
, 컬렉션 전반에 약
140여년 축적한 브랜드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변주했다
. 르꼬끄 고유의 ‘루스터 인 트라이 앵글
(Rooster in Triangle, 삼각형 수탉 로고
)’과 두줄 스트라이프를 전면에 내세웠고
, 여기에 빈티지 감성의 컬러와 소재를 접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헤리티지 선데이 컬렉션’은 트랙 자켓과 팬츠
, 바람막이
, 반팔 티셔츠
, 스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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