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세라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체험 중심의 고객 서비스 등 높은 평가받아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3-25 09:05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라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27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헬스케어(척추의료기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이에 앞선 지난 21일에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2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의료가전 온열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세라젬은 27년 헬스케어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제품, 체험 중심의 고객 서비스, 글로벌 확장 노력 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999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국내 최초의 브랜드 평가모델로,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지표다. 해당 조사에서 세라젬은 브랜드 인지도(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와 충성도(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고려하는 신뢰도와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 특히, 세라젬이 의료가전 온열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은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다.

세라젬 관계자는 “K-BPI KPEI 조사에서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된 것은 세라젬 브랜드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