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으로 초복 준비 필수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초복
(7월
11일
)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
’과 협업하여
‘경복궁 삼계탕
’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프레시지는 높아진 외식 물가의 여파로 집에서 부담 없이 여름 보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경복궁
’과의 협업하여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
‘경복궁 삼계탕
’은 질 좋은 원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 경복궁만의 조리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해 정통 한정식 매장에서 즐기는 듯한 삼계탕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
이번 제품은 정성껏 수작업으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에 녹두
, 찹쌀
, 수삼
, 대추
, 은행
, 마늘까지 총
6가지의 식재료를 가득 채워 넣어 차별화된 식감과 푸짐함을 자랑한다
. 특히 질 좋은
4년근 이상의 수삼을 사용해 진하고 깊은 육수의 풍미는 물론
, 영양까지 더했다
.
이번 신제품은
7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될 예정이다
.
프레시지 김영현 매니저는
“최근 높아지는 물가 부담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간편식 제품을 즐기고자 하는 니즈가 커짐에 따라 초복을 앞두고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라며
, “엄선한 프리미엄 원재료의 완전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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