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컬러와 비대칭 재단과 플리츠 디테일 등으로 개성 살린 필드 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
(대표 손승원
)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
(Le Coq Golf)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23FA 첫 번째 캠페인 ‘액티베이트
(ACTIVATE)’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캠페인은 고요한 프랑스 샤또
(고성
)를 르꼬끄골프만이 선사할 수 있는 생기와 무드로 물들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 그래서 캠페인 이름도 새로움
, 활력의 의미를 담아 ‘
ACTIVATE’이다
.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촬영한 화보 속 스타일링도 르꼬끄골프의 생기 넘치는 컬러에 스며드는 고성의 색다름을 살리는데 주력했다
.
2023 가을시즌을 여는 컬렉션의 컨셉은 르꼬끄골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뉴 프레피 룩이다
. 기존의 하이틴 감성의 프레피 룩이 아닌
, 인위적인 멋을 배제한 성숙한 프렌치 시크에 기반해
, 선명한 컬러와 디테일을 강조한 개성 있는 필드 룩을 제안한다
.
우선
, 컬렉션 전반은 일교차 심한 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풀오버 베스트
, 니트 집업 가디건
, 니트 뷔스티에 등으로 구성된다
. 각기 남녀용으로 출시돼 커플 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
르꼬끄골프는 가을컬렉션 출시와 함께 베스트셀러 골프화 ‘벌키’의 새로운 컬러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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