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담긴 ‘6 in 1’… 디바이스 내 4가지 모드와 LED 및 진동으로 구현하는 6가지 케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AGE-R, 이하 에이지알
)'이 신제품 ‘부스터프로’를 전격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
에이피알은 지난
16일 새로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 브랜드의
7번째 뷰티 디바이스가 된 부스터프로는 올해 에이피알이 선보이는 세 번째 신제품이자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
차세대 제품 답게 부스터프로에는
2021년 브랜드 론칭 이래 에이피알이 쌓아온 뷰티 디바이스 관련 기술 노하우가 집대성됐다
. ‘
6 in 1’을 컨셉으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하여 광채
, 탄력
, 볼륨
, 모공
, 진동
, 테라피 등 총
6가지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 핵심이 되는 메인 모드는 ‘부스터모드’
, ‘미세전류
(MC)모드’
, ‘
EMS모드’
, ‘에어샷모드’ 등
4가지로 분화하였으며
, 메인 모드에 맞춰 패턴을 바꾸는 진동
(바이브레이션
)기능과
LED 조명을 조사하여 추가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하는 포토테라피 기능이 추가됐다
.
사용 고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고려한 기술도 도입됐다
. 먼저 고객의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헤드부에는 최신 피부 접촉 센서를 탑재하여
, 피부와 디바이스가 닿았을 때만
LED 조명이 조사된다
.
에이피알은 부스터프로를 ‘에이피알 팩토리’
(APR Factory)를 통해 전량 생산하기로 결정했다
.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하고 있는 에이피알 팩토리는 지난
7월 약
700평 정도의 크기에 생산이 궤도에 오를 경우 연간 최대
70만 대 수준의 생산 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 에이피알의 자체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이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부스터프로는
K-뷰티테크의 높은 수준을 증명하는 제품이자
,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진화를 상징하는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라며 “밸류체인 내재화 구축 이후 첫 제품인 만큼
, 유연한 생산과 유통 전략 국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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