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 ‘유니세프 팀’ 동참

“세상 모든 어린이의 행복을 위해 함께하겠습니다!”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5-28 08:56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한 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이 캠페인 상징인 팀 반지를 착용한 모습(사진제공=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한 안효섭·리정·박위·심으뜸·차준환·차현승이 캠페인 상징인 팀 반지를 착용한 모습(사진제공=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배우 안효섭, 댄서 리정, 크리에이터 박위,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 배우 차현승이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니세프 팀’ 캠페인은 “위험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2018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번 ‘유니세프 팀’에는 안효섭, 리정, 박위, 심으뜸, 차준환, 차현승과 같이 배우,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6인이 새롭게 합류해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6명 모두 캠페인 영상 및 사진 촬영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뜻을 더했다.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여섯 분이 어린이를 위해 한 팀이 되어주셨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기꺼이 재능기부로 동참해 주신 안효섭, 리정, 박위, 심으뜸, 차준환, 차현승 님께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에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