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에너지(TYGO, TIGO ENERGY, INC. )는 나스닥 상장 유지에 대한 경고 통지를 받았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3일, 티고에너지가 나스닥 주식 시장의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통지서를 수령했다.
이 통지서는 회사의 보통주가 지난 30일 연속 거래일 동안의 종가 기준으로 나스닥 상장 규칙 5550(a)(2)에 따라 주당 최소 입찰가 1.00달러를 유지하지 못했음을 알렸다.
나스닥 상장 규칙 5810(c)(3)(A)에 따르면, 회사는 180일의 준수 기간을 부여받아 2025년 9월 30일까지 준수를 회복해야 한다.
이 180일 기간 동안 회사의 보통주 종가가 최소 10일 연속으로 1.00달러 이상일 경우, 회사는 준수를 회복하게 된다.
만약 회사가 준수 기한 이전에 준수를 회복하지 못할 경우, 추가로 180일의 기간이 주어질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보통주 시장 가치의 지속적인 상장 요건을 충족해야 하며, 필요시 주식 분할을 통해 결함을 해결하겠다고 밝혔다.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그러나 나스닥 직원이 회사가 결함을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사는 상장 폐지 통지를 받을 수 있다.
이때 회사는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수 있지만, 항소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회사는 보통주의 종가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비준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식 분할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평가하고 있다.그러나 회사가 입찰가 요건을 회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이 보고서는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나스닥에서 보통주의 상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입찰가 요건을 해결하기 위한 대안 고려 의도, 나스닥 상장 규칙 준수 능력, 추가 준수 기간의 자격 여부, 나스닥으로부터의 구제 또는 연장 기간 확보 가능성 및 이러한 문제로 인한 관리의 주의와 자원의 분산과 관련된 위험을 포함한다.
독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하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회사가 나스닥의 지속적인 상장 기준을 회복할 수 있는 능력, 보통주의 변동성 등이 있다.
모든 정보는 본 보고서의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발전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도나 의무는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