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글로벌파트너스(GLP-PB), 최고 법률 책임자 전환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1 21:17

글로벌파트너스(GLP-PB, GLOBAL PARTNERS LP )는 최고 법률 책임자로 전환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글로벌파트너스가 2025년 4월 11일, Sean T. Geary가 2026년 1월 1일부로 최고 법률 책임자(CLO)직에서 물러나게 된다고 발표했다.

Geary는 글로벌의 법률 및 준수 기능을 전문성과 헌신, 전략적 통찰력으로 이끌어온 뛰어난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복잡한 법률 및 규제 환경 속에서 글로벌의 성장 스토리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Geary는 사임 후에도 고문으로서 리더십 팀에 조언을 제공하며 원활한 전환과 지속적인 연속성을 보장할 예정이다.

Kristin Seabrook는 2025년 4월 14일 글로벌파트너스에 법률 혁신 부사장으로 합류하며, 2026년 1월 1일부로 최고 법률 책임자 역할을 맡게 된다. Seabrook는 Pilot Flying J에서 최고 법률 고문 및 비서로 재직하며 86명의 법률 팀을 이끌며 인수합병, 기업, 무역 및 규제 준수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관리한 경험이 있다.

Eric Slifka, 글로벌파트너스의 사장 겸 CEO는 "Kristin을 글로벌파트너스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산업 지식, 비즈니스 감각, 법률 문제에 대한 전략적 접근은 우리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Slifka는 "Sean의 변함없는 리더십과 글로벌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 Sean의 글로벌에 대한 영향은 깊고, 우리는 그가 이 전환 기간 동안 고문으로서 계속 참여하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덧붙였다.

글로벌파트너스는 90년 이상의 역사를 바탕으로 발전하여 포춘 500대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액체 에너지 터미널, 연료 공급소 및 고객 중심의 소매 경험을 통합적으로 소유하고 운영하는 업계 선두주자이다. 글로벌은 메인에서 플로리다, 그리고 미국 걸프 주까지 연결되는 54개의 액체 에너지 터미널에서 전담 저장소를 운영하거나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도매업체, 소매업체 및 상업 고객에게 휘발유, 경유, 잔여유 및 재생 연료를 배급하고 있다.

글로벌파트너스는 포춘의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에너지 전환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발전과 다각화를 추구하고 있다. 글로벌은 마스터 리미티드 파트너십으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GLP"라는 티커 기호로 거래된다. 추가 정보는 www.globalp.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