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그룹홀딩스(ULCC, Frontier Group Holdings, Inc. )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1일, 프론티어그룹홀딩스(증권코드: ULCC)는 프론티어항공의 모회사로서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이번 분기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총 운영 수익은 9억 1,200만 달러로, 프론티어 역사상 첫 분기 중 최고 기록을 세웠고, 2024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좌석 마일당 수익(RASM)은 9.17센트로, 2024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다.
좌석 마일당 비용(CASM)은 9.63센트로, 2024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으며, 연료 비용은 갤런당 평균 2.55달러로 집계됐다.
총 운영 비용은 9억 5,800만 달러로, 연료를 제외한 운영 비용은 7억 2,000만 달러였다.세전 손실은 4천만 달러였고, 순손실은 4천 3백만 달러로 주당 손실은 0.19달러였다.분기 말 기준으로 총 유동성은 8억 8,900만 달러에 달했다.
2025년 1분기 동안 4대의 A321neo 항공기와 2개의 예비 엔진을 인도받았으며, 프론티어의 항공기 중 82%가 연료 효율이 높은 A320neo 계열 항공기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2024년 다이아몬드 우수상도 수상했다.
17개의 새로운 노선이 추가되었고, 2025년 봄에는 22개의 새로운 노선이 개설될 예정이다.
바리 비플 CEO는 "1분기 결과는 3월 동안의 여행 수요 감소를 반영하며, 현재 예약 추세는 5월과 여름 초 여행 수요가 안정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올해 하반기에는 수익성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업계의 용량 조정과 상업적 투자로 인해 더 많은 저가 항공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2025년 1분기 동안의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총 운영 수익은 9억 1,20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총 운영 비용은 9억 5,80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7% 증가했다.세전 손실은 4천만 달러로, 순손실은 4천 3백만 달러였다.주당 손실은 0.19달러로, 평균 발행 주식 수는 약 2억 2,700만 주였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프론티어의 유동성은 8억 8,900만 달러로, 비제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6억 8,400만 달러, 미사용 회전 신용 시설에서의 가용성은 2억 500만 달러였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프론티어의 항공기 보유 대수는 163대이며, 이 중 82%가 A320neo 계열 항공기이다.
2025년 1분기 동안 프론티어는 4대의 A321neo 항공기를 인도받았고, 2031년까지 추가로 183대의 항공기를 인도받을 예정이다.
현재 프론티어의 재무 상태는 유동성이 양호하며, 향후 수익성 회복을 위한 기반이 마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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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