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스(OGS, ONE Gas, Inc. )는 법률 고문 조셉 L. 맥코믹이 은퇴를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일, 원가스(뉴욕증권거래소: OGS)는 조셉 L. 맥코믹이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보조 기업 비서로서 2025년 10월 1일부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원가스 이사회는 맥코믹의 후임으로 레지나 L. 그레고리를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보조 기업 비서로 선출했다.
맥코믹은 20년 이상 경영진의 중요한 일원으로서 귀중한 법률 자문과 리더십을 제공해왔다. 원가스가 ONEOK Inc.와 분리되어 독립적인 상장 기업이 되기 전, 그는 ONEOK의 부법률 고문으로 재직했다.
그의 재직 기간 동안, 맥코믹은 회사의 법적 프레임워크와 전략적 방향을 크게 형성하며 강력한 준수 및 거버넌스를 보장했다.
원가스의 CEO인 로버트 S. 맥애널리는 "조는 우리 회사와 산업 전반에서 존경받는 리더로서, 그의 전문성을 통해 우리의 문화와 전략을 형성하고 복잡한 법적 환경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그레고리는 2025년 7월 16일에 CEO의 수석 고문으로 원가스의 경영진 팀에 합류하며, 맥코믹의 은퇴 후인 10월 1일에 새로운 역할을 맡기 위해 준비할 예정이다.
그레고리는 법률, 규제 및 기업 리더십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최근 Targa Resources Corp.의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재직했으며, Targa에 합류하기 전에는 여러 에너지 회사에서 고위 리더십 직책을 맡았고, Jones Day 및 Norton Rose Fulbright 법률 사무소에서 법률을 실무했다.
그녀는 1999년에 오클라호마주 변호사로, 1996년에 텍사스주 변호사로 등록되었으며, 오클라호마 대학교에서 최고 우등으로 법학 박사(JD)를 취득하고, 콜로라도 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마케팅 전공, 재무 부전공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다.
맥애널리는 "우리는 조의 변함없는 헌신과 뛰어난 서비스에 깊이 감사드린다. 그의 리더십과 전문성은 우리 회사에 매우 귀중했으며, 그가 그리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가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자연가스 유틸리티 중 하나로, 2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위치하며, 원가스는 캔자스, 오클라호마 및 텍사스에서 운영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