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쎄라퓨틱스(DYN, Dyne Therapeutics, Inc. )는 2억 달러 규모의 공모주 가격을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다인쎄라퓨틱스(증권 코드: DYN)는 유전자 기반 신경근육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기능적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집중하는 임상 단계의 회사로서, 24,242,425주를 공모가 8.25달러에 발행하는 언더라이팅 공모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다인이 예상하는 총 수익은 약 2억 달러로, 이는 언더라이팅 수수료 및 다인이 부담해야 할 공모 비용을 제외한 금액이다.모든 주식은 다인에 의해 판매된다.
이번 공모는 2025년 7월 2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며, 일반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또한, 다인은 언더라이터들에게 30일 동안 추가로 3,636,363주를 공모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이번 공모의 공동 주관사는 모건 스탠리, 제프리, 스티펠, 그리고 구겐하임 증권이 맡고 있으며, 존스 트레이딩이 공동 관리자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2024년 3월 5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자동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진행되며, 이는 제출과 동시에 자동으로 효력이 발생한다.이번 공모는 등록 명세서의 일부인 예비 설명서 및 동반 설명서에 따라 진행된다.
공모와 관련된 최종 설명서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며, 최종 설명서와 동반 설명서는 모건 스탠리, 제프리, 스티펠, 구겐하임 증권을 통해 요청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는 이러한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식이 등록 또는 자격을 갖추지 않은 주 또는 관할권에서 판매되는 것을 금지한다.
다인쎄라퓨틱스는 유전자 기반 신경근육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기능적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으며, 근육 및 중추신경계(CNS)를 타겟으로 하는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다인은 미오토닉 근육병(DM1) 및 듀센 근육병(DMD)에 대한 임상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며, 얼굴-어깨-팔 근육병(FSHD) 및 폼페병에 대한 전임상 프로그램도 개발하고 있다.이 보도 자료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공모의 예상 마감일과 관련된 모든 진술은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다인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공개된 계획, 의도 또는 기대를 실제로 달성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러한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 것을 권장한다.
실제 결과나 사건은 공모의 일반적인 마감 조건 충족과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 그리고 다인이 SEC에 제출한 최근의 10-Q 양식 및 이후 제출할 수 있는 양식에서 논의된 기타 요인들로 인해 공개된 계획, 의도 및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다인은 이 보도 자료의 날짜에 다인의 견해를 나타내며, 이후 사건 및 발전이 다인의 견해를 변경할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다인은 향후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이를 수행할 의무는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