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스(SONO, Sonos Inc )는 톰 콘래드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소노스(Sonos, Inc.)가 2025년 7월 23일, 톰 콘래드를 최고경영자(CEO)로 즉시 임명했다.콘래드는 올해 1월부터 임시 CEO로 활동해왔으며, 이사회에도 계속 남아있게 된다.
이사회 의장인 줄리어스 제나코프스키는 "포괄적이고 경쟁력 있는 검색을 통해 이사회는 톰이 소노스를 이끌 최고의 인물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6개월 동안 톰은 직원, 고객, 파트너 및 주주들의 신뢰를 얻었으며,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긴급성과 깊은 헌신을 복원했다"고 덧붙였다.
콘래드는 소노스의 미래에 대한 강력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AI와 기타 기술 발전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줄 계획을 세우고 있다.
소노스는 콘래드의 임시 CEO로서의 리더십 아래에서 소프트웨어 및 제품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강력한 신제품 파이프라인을 위한 길을 열었으며, 소노스 에이스(Sonos Ace)와 아크 울트라(Arc Ultra)와 같은 주요 제품에 대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개선을 출시했다.
콘래드는 "올해 초부터 우리는 소노스에서 명확성, 집중 및 모멘텀을 재확립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극적으로 개선했으며, 고객이 기대하는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재헌신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우리 앞에 놓인 기회는 엄청나며, 다음 세대의 경험을 상상하는 데 매우 흥분된다"고 강조했다.
톰 콘래드는 2017년부터 소노스 이사회에서 활동해왔으며, 소비자 기술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리더이다.
그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제로 롱기비티 사이언스(Zero Longevity Science)의 CEO로 재직하며 구독 디지털 건강 플랫폼의 성장을 이끌었다.
또한, 그는 퀴비(Quibi)의 최고 제품 책임자로서 팀과 제품을 처음부터 구축했으며, 스냅(Snap Inc.)의 제품 부사장으로서 스냅챗의 혁신을 감독했다.
소노스는 2025년 8월 6일 오후 4시 30분(동부 표준시)에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를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 콜은 소노스 투자자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재생 및 전사본도 제공될 예정이다.소노스는 세계 최고의 사운드 경험 회사로, 무선 홈 오디오의 발명자로 알려져 있다.
소노스는 고객이 사랑하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더 나은 청취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에 본사를 두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