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바자트(VXRT), 주주 특별 회의 연기! 이사회 변화의 신호탄인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9-09 05:52

바자트(VXRT, Vaxart, Inc. )는 주주 특별 회의를 연기한다고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바자트(OTCQX: VXRT)는 2025년 주주 특별 회의가 2025년 9월 19일 금요일 오전 8시 30분(태평양 표준시)으로 연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연기는 이사회 구성의 변화, 추가적인 거버넌스 변경 고려 사항 및 향후 잠재적 공시와 관련하여 주주들에게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바자트는 2025년 7월 29일 기준으로 주주 명부에 등록된 주주들이 2025년 9월 18일 오후 11시 59분(동부 표준시)까지 투표를 완료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바자트의 CEO인 스티븐 로는 "우리는 나스닥 상장이 우리의 과학을 발전시키고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2주 동안 주주들과 소통하여 이 중요한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그들의 피드백을 듣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9월 5일 특별 회의에서 역주식 분할 제안은 이사회가 최근 이사회 구성의 변화와 추가적인 거버넌스 변경을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주주들에게 추가적인 시간을 제공하고자 하여 투표되지 않았다.

재개된 특별 회의는 가상 형식으로 진행되며, 주주들은 http://www.virtualshareholdermeeting.com/VXRT2025SM를 방문하여 16자리 제어 번호를 입력하여 회의에 접속할 수 있다.

연기 기간 동안 바자트는 모든 제안에 대한 투표를 계속 요청하고 있으며, 이전에 제출된 위임장은 적절히 철회되지 않는 한 연기된 특별 회의에서 모든 관련 제안에 대해 투표될 것이다.

바자트는 또한 역주식 분할 제안에 대해 이전에 반대 투표를 한 주주들에게 해당 제안에 찬성으로 투표를 변경할 수 있음을 상기시켰다.

바자트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회사로, 자사의 독점적인 전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경구 재조합 백신을 개발하고 있다. 바자트의 백신은 냉장 보관 없이 저장 및 운송이 가능하며 바늘에 의한 부상의 위험을 없애는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현재 바자트의 개발 프로그램에는 코로나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 및 인플루엔자에 대한 경구 백신과 인유두종바이러스(HPV)에 대한 치료 백신이 포함되어 있다. 바자트는 자사의 독점 기술과 경구 백신 접종을 위한 아데노바이러스 및 TLR3 작용제에 대한 광범위한 국내외 특허 출원을 진행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