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버튼(HAL, HALLIBURTON CO )은 새로운 서반구 사장이 임명됐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14일, 할리버튼이 케이시 맥스웰을 서반구 사장으로 임명했다.
맥스웰은 2026년 2월 1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며, 이전에는 북미 육상 부문의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샤넌 슬로컴, 할리버튼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는 "케이시는 광범위한 운영 및 리더십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퍼미안 분지와 아르헨티나에서 우리의 비즈니스를 관리해왔다. 고객과 운영에 대한 깊은 이해는 그가 서반구를 이끌기에 적합한 위치에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맥스웰은 2006년 텍사스 오데사에서 현장 직원으로 할리버튼에 입사했으며, 미들랜드, 덴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기반으로 한 필드 세일즈, 기술 세일즈, 사업 개발 및 지역 리더십에서 점진적으로 책임을 확대해왔다.그는 텍사스 테크 대학교에서 건축학 학사 및 MBA를 취득했다.
맥스웰은 마크 리차드를 이어 서반구 사장직을 맡게 되며, 리차드는 제프 밀러 회장, 사장 및 CEO의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할리버튼은 1919년에 설립된 에너지 산업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의 세계적인 제공업체 중 하나로, 고객이 자산의 생애 주기 전반에 걸쳐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기술, 제품 및 서비스를 창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