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토세이프[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 관련 퀴즈가 토스(TOSS) 퀴즈에 등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쉬슬러는 아토세이프의 고농축 액체세제로, 홈쇼핑에서 매진행진을 이어가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계피, 피톤치드 성분은 베개, 이불, 매트리스 등에 서식하는 집 먼지 진드기를 퇴치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강호동은 쉬슬러세제 광고모델로, 친근하고 푸근한 이미지로 광고 전면에 나서고 있따.
한편, '강호동 홈쇼핑 쉬슬러세제'와 관련해 18일 TOSS 행운 퀴즈는 "강호동이 선택한 액체세제. 쉬슬러 고농축 액체세제의 ㅁㅁㅁ억 판매 돌파 ㅁㅁㅁ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250'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이에겐 소정의 TOSS 머니가 제공된다.
news@beyondpost.co.kr